지속가능경영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한국에스케이에프씰㈜
우수한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겠습니다.

윤리경영

한국에스케이에프씰㈜는 고객과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출하는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생산하며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SKF는 장기적이고 지속적으로 수익성을 실현한다는 전체적인 목표 하에 이러한 활동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KF 윤리 규범은 우리의 비즈니스 수행 방식과 행동 방식을 정의합니다.

SKF 같은 국제 기업이 일관되게 성공하기 위해서는 각 구성원이 책임을 수행하거나 외부적으로 SKF를 대표할 때 경제적, 사회적, 윤리적으로 책임 있는 방식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이는 재무적, 사회적으로 긍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한, 신뢰를 보장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모든 준거법 및 규정에 대한 철저한 준수는 SKF 윤리 규범이 원칙적으로 요구하는 최소 사항입니다.
SKF는 또한 유엔 세계기업협약기구의 10대 원칙(United Nation’s Global Compact’s Ten principles), ILO 노동자기본권선언(ILO Declaration on Fundamental Principles and Rights at Work), OECD 다국적기업 가이드라인(OECD Guidelines for Multinational Companies), 국제상공회의소 헌장(International Chamber of Commerce Charter)과 같은 국제 표준 및 지침을 준수합니다.

윤리규정

고객, 대리점 및 공급업체에 대한 책임

SKF는 비용 효율성, 지속적인 개발 및 연구를 통해 비즈니스를 획득 및 유지하고 성과, 품질, 안전, 환경 보호 측면에서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와 동시에 항상 최고 수준의 윤리 기준을 적용합니다.

직원들에 대한 책임

SKF는 직원들과 그들의 권리를 존중하기 위해 직원들의 기여를 높이 평가하고 안전하고 차별 대우 없는 근무 환경을 제공하며 직원 복지를 촉진하고 개인의 만족과 경력 개발에 이바지하는 지속적인 역량 및 기술 개발을 지원합니다.

사회에 대한 책임

SKF는 사회의 책임 있는 구성원으로서 사업을 관리하고 SKF가 진출한 다양한 국가의 법, 관습 및 요구를 존중하며 세계 인권 선언을 준수하고 자연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주들에 대한 책임

SKF는 주주들의 투자를 보호하고 지속 가능하고 향상되는 수익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SKF 윤리상담실    SKF 윤리 실천 책임자  ethics@skfkorea.co.kr

SKF에서는 부정부패 방지를 위한 윤리경영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KF임직원의 불공정한 업무처리나 부당한 요구 및 지시사실에 대해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제보자의 정보는 철저한 비밀보장을 원칙으로, 제보내용에 대한 사실관계 규명 후 유관부서에 시정조치 및 제보자에게 처리 결과를 회신하고 비리 임직원에 대해서는 엄중 처벌하고 있습니다. SKF 윤리규범 실천 사무국, 윤리 실천 책임자에게 제보해 주시면 비공개 방식으로 처리됩니다.